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JTBC / 크라임씬 시즌3 멤버, 출연진, 첫방송 날짜는?

by 떡상각 2017. 4. 10.
반응형

JTBC 크라임씬이 시즌3으로 다시 돌아온다.

첫 방송 예정일은 2017년 04월 28일으로 예정되어있다.

크라임씬은 매주 금요일밤 방송되었으며 실제 범죄사건을 재구성한 이야기 속으로 출연자들이 직접 용의자 또는 범인이 되어서 진짜 범인을 밝혀내는 RPG 추리 예능 프로그램이다.

개인적으로 시즌1, 시즌2 모두 너무 재미있게 보았기 때문에 시즌3이 정말 기대된다.

크라임씬이 좋은 이유는 방송을 보면서 시청자인 나도 직접 범인이 누구인지 같이 보는사람들과 서로서로 추리를 하면서 범인을 찾는 재미와 과거 MT때 즐겨했던 '마피아 게임'을 하는 듯한 향수도 느낄 수 있어서 좋다. 특히 출연자들의 반전 돋는 연기력이 가미되면 재미는 더욱 배가 된다.

10일 크라임씬 시즌3의 출연진이 공개되었는데 크라인씬3의 윤현준CP 말에 따르면 기존 멤버 몇 명과 함께 갈까 고민을 많이 하였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줘야 하기 떄문에 기존 멤버는 두 명만 시즌3에서 함께 간다고 하였다. 또한 출연자들이 기본적으로 연기가 되는 사람이었으면 좋겠고 각기 다른 분야의 사람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캐스팅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크라임씬 시즌3에 출연하게 될 멤버는 총 5명으로 전시즌에 출연하였던 방송인 박지윤과 영화감독 장진 그리고 게스트로 출연하였던 배우 김지훈 마지막으로 에이핑크 정은지, 개그맨 양세형이 출연하게 된다.

특히 김지훈은 게스트로 출연해 맹활약을 해주었었는데 많은 사람들이 김지훈을 크라임씬에서 다시 보고 싶어 했다고 한다. 또한 장진 감독은 드라마 준비 중으로 출연이 어려울 것으로 생각했었는데 장진 감독이 워낙 크라임씬을 좋아해 자신의 스케줄을 조정해서라도 출연하겠다 하였다고 한다.

크라임씬 시즌3 멤버들 특징

박지윤 - 전 시즌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여준 불멸의 추리여왕

장진 - 영화감독답게 범죄의 스토리를 확실하게 파악하는 장진 감독

김지훈 - 소름돋는 듯한 메소드 연기!

정은지 - 예측 불가한 추리 신예

양세형 - 빠릿빠릿한 잔머리 추리의 달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