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210

펠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티저 이미지 공개 '더 뉴 펠리세이드' 펠리세이드 3년 5개월 만의 부분변경. 현대차는 4월 7일 펠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인 '더 뉴 펠리세이드'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였습니다. 약 3년 5개월 만의 부분변경 모델이며 비교적 성공적으로 시장에 자리 잡은 펠리세이드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이기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는 총 두장이며 전면과 앞 펜더 쪽 이미지 입니다. 현대차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운전석 부터 3열 시트에 이르기까지 혁신적인 공간성을 계승하며 플래그십의 위상에 맞게 프리미엄과 하이테크 감성을 한층더 강화하였다고 합니다. 특히 전면의 그릴에서 섬세한 변화를 볼 수 있습니다. '더 뉴 펠리세이드'는 파라메트릭 실드(Parametric Shield)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수직으로 배열한 주간주행등을 통해서 더 넓어.. 2022. 4. 12.
기아 K7 페이스리프트 신형 모델'K7프리미어' 기아 자동차는 6월 3일 자사의 준대형 세단인 K7의 부분변경 모델인 'K7 프리미어'의 내외장 렌더링을 공개하였다. 국내 준대형 시장에서 그랜저에게 뒤쳐지고 있는 K7의 반격이 시작 된 것이다! 현재 기아는 디자인 면에서 나름 긍정적인 평가를 얻고 있기에 K7의 새로운 모습을 많은 사람들이 기대 하고 있었다. 6월 중순 사전계약을 앞두고 있는 K7 부분변경 모델은 기존의 디자인틀은 크게 벗어나지 않았지만 여러가지 요소들에서 완성도를 높였다. 한층더 고급스러워진 전면 범퍼와 크기를 키운 '인탈리오 그릴'이 인상적이다. 누가 봐도 기아차구나 할 수 있는 디자인이라 생각한다. 얼핏 보면 신형 쏘렌도와 카니발의 모습이 떠오른다. 후면의 LED등은 그랜저IG 처럼 양쪽이 하나로 이어지는 느낌으로 바뀌었다. 처음.. 2019. 6. 8.
남자 스킨 로션 추천/랩시리즈 레스큐 워터로션 남자 스킨 로션 추천! LAB SERIES RESCUE WATER LOTION !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로션 되겠습니다. 랩시리즈는 1987년 부터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했으며, 여성의 피부와 다른 남성의 피부를 잘 이해하고 남성피부에 적합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저도 군대에 있을때 부터 사용해서 현재까지 레스큐 워터로션만은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터로션은 가벼우면서 깔끔한 느낌으로 끈적임이 없고 거의 무향의 제품이라 여름에 사용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이번에 워터로션 구입시에는 여러가지 사은품(?)이 같이 따라와서 더욱 좋았어요! 특히 왼쪽 아래에 있는 스프레이 방식의 탭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워터로션 제품은 뚜껑에 있는 똑딱이를 눌러서 손에 로션을 덜어.. 2017. 12. 25.
동대구역 신세계 백화점 맛집 / 제일제면소 대구 신세계 백화점 루앙 스트리트로 자주 밥을 먹으러 가지만 9층 주라지 테마파크 입구에 위치한 "제일 제면소" 만큼 만족도가 높았던 식당은 잘 없었던거 같다. 개인적으로 신세계 백화점에서 '제일제면소'와 '스튜디오300' 정도가 가격 착하고 맛있고 등등등 가성비가 매우 높다는 생각이 든다. 개인적으로 폭탄피자가 유명하다 하여 먹으러 갔었던 '더플레이스'와 냉면이 먹고 싶어서 가보았던 '강산면옥'은 그저 그랬다. 특히 '더플레이스'는 가격대비 만족도가 너무 낮아서 한 번간 이후로는 가지 않았다. 하지만 제일제면소는 만족도가 높아서 이후로도 자주 갔었다. 첫 방문때는 세트 2. 제일 물냉면+주꾸미 삼겹살덮밥+바삭대구살튀김+식혜1잔 24,700원 주문후 공기밥 하나를 추가 주문해서 먹었었는데 가성비는 물론이.. 2017. 10.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