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무한도전 / 무도멤버 오버워치 아이디(닉네임)는???

by 떡상각 2017. 3. 20.
반응형

무한도전 521회에서 무도멤버들이 오버워치를 플레이해 화재이다.

특히 방송화면에서 모두 멤버 각각의 오버워치 아이디가 나오는데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셔서 오늘은 무한도전 멤버 오버워치 닉네임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무한도전 오버워치 아이디

먼저 유느님 유재석 입니다. 유재석의 오버워치 아이디는 아이디 만들기 도전에 실패해 PC방 직원에게 빌린 아이디로 '안알랴줌'으로 플레이 하였습니다.

두번째로는 박명수 입니다. 박명수 역시 아이디 만들기에 실패해 양세형의 후배 아이디로 플레이 하였습니다. 양세형 후배아이디는 '상암동피바라기' 였습니다.

세번째로는 정준하 입니다. 정준하는 자신이 직접 아이디를 만들었으나 기존 블리자드 아이디가 존재하였고 아이디는 '엄청난마법사' 였습니다.

네번째로는 하하 입니다. 하하도 자신이 직접 아이디를 만들었고 아이디는 '마포구보안관' 입니다. 처음에는 마포구 보안관 빵야 였던거 같은데 빵야를 빼고 마포구보안관으로 아이디를 생성 하였군요!! 하하의 마포구 사랑이 느껴지는 아이디입니다.

다섯번째로는 양세형 입니다. 양세형은 모두멤버 중 젊은 피 답게 자신의 오버워치 아이디를 소유하고 있었고 아이디는 '생양아치' 였습니다. 굉장히 잘어울리는 작명센스가 아닐 수 없네요

여섯번째는 광희 입니다. 광희의 오버워치 아이디는 '나방관절꺽기' 입니다. 종이인형의 광희 이미지와 잘 맞는 아이디군요! 작센스가 상당하네요!

이날 유재석은 맥크리, 바스티온 등을 플레이 하였고 박명수는 메르시와 토르비욘 등을 플레이, 하하는 솔저:76, 위도우메이커 등등 양세형은 리퍼, 정준하는 자리야 등등, 광희는 솔저와 위도우 등을 플레이 하였다.

모한도전은 이날 너무 직접적인 오버워치의 등장으로 PPL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7주간의 재정비 기간을 마치고 돌아온 무한도전!!

다음주 역시 대결 하나마나로 클레이 사격 등 멤버들 간의 여러대결을 펼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