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강원도 여행, 데이트코스추천 / 대관령 양떼목장

by 떡상각 2017.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요일날 강원도 대관령 양떼목장 다녀왔어요!!

어렸을 때부터 꼭 한번 가고 싶은 곳이었는데 큰마음 먹고 다녀왔어요.

대구에서 양떼목장까지 거리는 325km 정도 떨어져 있어요.. 엄청 먼 거리에요..

자가용 운전으로 고속도로 이용 시 약 3시간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가는 길에 휴게소에 들려 사 먹은 3천원 짜리 핫도그! 꿀맛이었어요 겉에 있는 감자가 특히 꿀맛!

한참을 달리고 달려서 어렵사리 도착한 대관령 양떼목장...

양 떼 목장의 입장료는 대인 4000원 소인 3500원입니다. 크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네요~

매표소에서 표를 구입한 후에 양들에게 건초를 먹일 수 있는 곳으로 갔어요~~

그리고 매표소에서 받을 표를 주면 건초로 바꿔줍니다.

건초는 마음에 드는 양한테 가서 먹이시면 돼요!

양들이 좋아라하는 건초입니다. 양들이 건초를 껌 씹어 먹듯이 맛있게 잘 먹어서... 제가 다 먹어보고 싶을 정도였어요 ㅋㅋ; 실제로 건초는 맛은 없었어요...

양들 이빨이 생각보다 강해 보였어요 ㅋㅋ 건초 주다가 물리면 손가락 잘릴듯한 느낌?? 하지만 직원분이 양들이 손 안 무니까 걱정하지 말라 하셔서 건초를 먹여봤는데 진짜 섬세한 기술로 손에는 안 닿게 조심하더라구요 양들이!!! 신기했어요~ 그리고 양들 머리에 뽕처럼 되어 있는거는 털이 많이 자라서 눈을 가리니까 고무줄을 묶어서 앞이 잘 보이게 하려고 저런 거더라고요~~

건초 체험장 옆쪽으로 아기양들이 생활하는 막사가 있어요~~ 큰양들은 털이 조금 누런데 아가양들은 털이 정말 새하얀게 엄청 귀여워요 ㅋㅋ 강아지처럼 막 깡총 깡총 뛰기도 하고 정말 신기합니다!

그리고 주인 아저씨가 등장하자 모든양들이 아저씨에게 모이면서 "메~~메메~~" 하고 우는게 정말 신기했어요!! 아 양들도 주인을 알아보는구나~~ 싶었어요! 저는 2월에 가서 눈도 많았고 추웠는데 ~ 나중에 여름이나 봄에 한번 다시가보고 싶어요~~ 푸른 초원에서 양들이 뛰어논다하더라구요!!

양떼목장 추천드려요!

대관령 양떼목장 위치,주소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경강로 5721

강원도 평창군 대관령면 횡계리 14-111번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