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미용실 추천 / 현풍 테크노폴리스 머리잘하는곳

by 떡상각 2017. 1. 2.
반응형

현풍 테크노 폴리스 머리잘하는 미용실 '머리할때 됐다'

오늘은 제가 5년정도 단골로 있는 미용실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깔끔한 미용실 외관입니다~

차를 가지고 가셔도 가게 옆으로 주차공간이 있어서 주차걱정은 없을듯해요!

월래는 대구에 있었는대 ! 이번에 새롭게 현풍에서 오픈하게 되었어요!

그래서 저도 대구가 아닌 현풍으로 가서 머리했어요 ㅋㅋ

거리가 멀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가서 머리를 하는 이유는!

미용 솜씨는 기본이고 사장님이 손님분들을 굉장히 편안하게 해주시더라구요~

솔직히 저는 불편하면 머리하러 잘 못가는 스타일이거든요ㅠ.ㅠㅋ

그런데 '머리할때 됐다' 현풍점 사장님은 머리도 이쁘게 해주시고~

편안하게 스타일링과 헤어에 좋은 여러 제품들도 알려주시고!

세팅하는 방법 등등 여러방면으로 편하게 물어볼수 있게 해주시더라구요~

1월 2일 부터 새롭게 오픈해서 그런지 실내도 깔끔했어요~

'머리할때 됐다' 원장님은 20대 남자분이라 같은 20대 남자인 제가 원하는 스타일을

척하면 척 말만하면 알아서 이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ㅋㅋ

저는 이날 파마를 했는데...파마한 사진은 제얼굴이 차마 부끄러워서 못올리겠네요ㅠ.ㅠㅋ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현풍미용실 중에서 실력도 상위권이라고 생각합니다~!!

주소는 '달성군 현풍면 중리 467'

홍보절대 아니구요~ 마음에서 우러나서 포스팅 해봤습니다.

절때 후회없으실 거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