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정보

남자 스킨 로션 추천/랩시리즈 레스큐 워터로션

by 떡상각 2017. 12. 25.
반응형

남자 스킨 로션 추천!

LAB SERIES RESCUE WATER LOTION !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로션 되겠습니다.

랩시리즈는 1987년 부터 남성 전용 스킨케어 제품을 생산했으며, 여성의 피부와 다른 남성의 피부를 잘 이해하고 남성피부에 적합한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저도 군대에 있을때 부터 사용해서 현재까지 레스큐 워터로션만은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워터로션은 가벼우면서 깔끔한 느낌으로 끈적임이 없고 거의 무향의 제품이라 여름에 사용하면 굉장히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이번에 워터로션 구입시에는 여러가지 사은품(?)이 같이 따라와서 더욱 좋았어요!

특히 왼쪽 아래에 있는 스프레이 방식의 탭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워터로션 제품은 뚜껑에 있는 똑딱이를 눌러서 손에 로션을 덜어 쓰는 방식이였는데 스프레이 방식의 헤드를 장착하게 되면 미스트 처럼 칙칙 뿌려 사용할 수 있어요!!

정말 만족합니다. 손에 덜어 쓰거나 화장솜을 이용해도 좋지만 개인적으로 미스트 처럼 칙칙 뿌려서 사용하는 것이 좀더 편하고 좋았어요! 굉장히 만족하고 있네요! 양도 먼가 아껴서 사용하는 느낌이에요~

워터로션은 화장솜에 묻혀서 사용하게 되면 노폐물과 각질 제거의 효과를 얻을 수 있고 면도후에 사용하게 되면 피부 진정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남성에게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이라고 말 할 수 있겠습니다.

가격은 49,000원 입니다.

조금 더 저렴하게 파는 인터넷 사이트도 많이 있던데 가품도 많이 존재 합니다.

가품에 주의 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