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한국GM 쉐보레 '신형크루즈'

by 떡상각 2016. 6. 20.
반응형

크루즈 2세대 신형크루즈가 많은 관심을 받고있다. 한국 쉐보레는 임팔라 에서 말리부까지 신형모델을 출시한 시점이다. 하지만 신형크루즈의 출시일은 정해진 바는 없고 2017년 초 쯤으로 예상되고 있다. 빠르게 변화하는 자동차 시장에서 다소 늦은감이 없지않아 있는듯 하다.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아닐수가 없다.


▲신형 크루즈 외관/쉐보레


외관은 임팔라와 신형말리부 신형크루즈 누가 봐도 패밀리 룩을 입은듯이 쉐보레차만의 디자인이 분명하게 보인다. 디자인은 당연히 호불호는 갈릴듯 하다. 번호판을 달게 되면 어떤모습일지 궁금해진다. 이전 디자인과 비교해보았을때 세련미가 넘친는 모습이다.


▲신형 크루즈 뒷모습/쉐보레


개인적으로는 전면디자인보다 후면 디자인이 구미가 더 당긴다. 라인이 이쁘게 잘나온듯 하다.


▲신형 크루즈 실내/쉐보레


실내역시 굉장히 세련되게 바뀌었다. 눈에 띄는 점은 센터페시아에서 부터 기어박스로 이어지는 부분이 준중형 차량이라고 느껴지지 않을만큼 높게 자리잡고 있다. 마음에 드는부분이다.


▲신형 크루즈 뒷좌석/쉐보레


뒷좌석도 기존 크루즈보다 넓어진게 눈으로 보인다. 시트가 다소 작아졌다고 느낄수 있지만 적절한듯 보인다. 실제로 뒷좌석에 타보지 않은 이상 알수는 없지만 소식에 따르면 기존 크루즈 보다 넓어졌다고 한다.


아무리 좋은 차량도 시기가 있는건데 시기를 놓치지 않고 탈없이 잘 출시되기를 바라는 바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