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언프리티 랩스타3 / 그레이스 VS 제이니, 동영상

by 떡상각 2016. 9. 5.
반응형

데스 매치 - 그레이스 vs 제이니


자기만의 확실한 색갈로 개성넘치는 스타일의 랩을 보여주는 그레이스와 어떤 상대에게도 기죽지 않고 악바리 정신으로 랩을 보여주는 제이니가 데스 매치에서 한명이 탈락하게 된다. 그레이스는 이전에 한번 데스 매치를 경험하고 치루게 되는 두번재 데스 매치로 전에 한 번 해본 경험이 큰 도움이 될것 같다고 말했다. YDG 양동근이 제이니에게 처음으로 데스 매치를 하게 되었는데 느낌이 어떻냐고 물었고 제이니는 대답이 없었다. 방송이니 편집이 되었는지 정말 말이 없었는지는 정확히는 알수는 없다. 제이니는 인터뷰에서 "화사 너무 났어요 삭여지는 화가 아니라 가만히 있다가도 '아니 근데 왜 나를 뽑냐고 짜증 나게' 이렇게 계속 화가 나더라고요"라며 데스 메치 상대로 그레이스에게 지목 당한 심정을 말했다.

▲Mnet(엠넷) / 언프리티랩스타3

인터뷰화면이 끝나고 제이니는 그레이스와의 연습에서 그레이스에게 "어젯밤에도 계속 솔직히 말하면 언니가 너무 짜증이 나가지고" 라고 말했고 이에 그레이스는 "아니 케이시가(데스 매치 상대로) 나 뽑았을 때 나는 짜증 안 났는데?" 라고 했고 이에 제이니는 "아니 저는 짜증 났어요 짜증 나서 잠이 안 오던데 나는" 이라며 대답했다. 이에 그레이스의 단독 인터뷰에서 그레이스는 "저는 그게 제일 이해 안 갔어요 데스 매치 룰도 알고 충분히 4명 남았을 때 다(데스 매치) 가능성이 있는 사람들이었는데 본인은 정말 내가 왜 본인을 골랐는지 모를까? (본인이)TOP이라 생각하나?" 라며 불쾌한 기분을 나타냈다.

데스 매치 전에 인터뷰에서의 심정이 데스 매치 무대에 고스란히 들어났다. 그레이스가 자신에게 조금더 유리한 비트를 골라서 일까?? 무대를 자신만의 색갈로 장악했다. 훅과 비트가 그레이스에게 조금 더 잘 어울리는 느낌이었다. 제이니는 맞지 안은 옷을 입은 듯한 느낌이었다. 매치를 지켜보던 다른 래퍼들은 그레이스가 잘해서 제이니가 눈에 잘 들어오지 않았다 라며 말했다. 결국 영구 탈락자 공개 투표로 제이니가 영구 탈락 하게 되었다.

▲Mnet(엠넷) / 언프리티 랩스타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