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연예

언프리티 랩스타3 / 영구 탈락 미션 유나킴 남고 쿨키드 탈락

by 떡상각 2016. 8. 26.
반응형

두번째 영구 탈락 미션 '쿨키드' 탈락


중간 합류 멤버로 들어올 당시 상당한 실력자로 등장했었던 "쿨키드" 하지만 번번히 랩을 하지못하는 등 실수를 연발했다. 그러던 중 최하위 래퍼로 뽑혀 영구 탈락 미션을 하게 되었다. 최하위 래퍼로 뽑혔던 쿨키드는 자신과 대결을 펼칠 래퍼로 유나킴을 골랐고, 유나킴을 고르게 된 이유가 코카 콜라 순서 대로 하다 보니 유나킴이 나와서 뽑게 되었다 라고 말해 많은 비난을 받았다. 그리고 유나킴과의 디스 배틀 에서 역시 같은 실수로 랩을 하지 못하고 말았다. 유나킴 역시 쿨키드와 맞찮가지로 같은 실수를 하였다 하지만 마지막에 영어로 프리스타일 랩을 하였다. 그래서 다른래퍼들이 유나킴이 조금더 간절했고, 쿨키드는 내가 여기 있어도 될 사람인가 라며 자신감 없는 모습을 보여줘 안타까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