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경산 근처 대구 수성구 시지 파스타 맛집 / 남자의 부엌, 위치, 메뉴, 가격

by 떡상각 2017. 4. 10.
반응형

오늘은 대구 수성구 시지에 위치한 파스타 맛집인 '남자의 부엌'을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말이 수성구 시지이지 거의 경산과 근접한 위치에 있었어요!!

저도 검색을 통해서 알게되었는데~~ 오늘 직접가서 먹었어요!

신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312

구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욱수동 388

보시다 싶이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구요~~ 뒤쪽으로 주차공간이 조금 더 있어요!! 무료로 발레 파킹도 해줍니다. 1층은 '참 맛있는 순대' 라는 순대집이구요~~ 2층이 '남자의 부엌' 되겠습니다.

일단 가게를 들어가는 순간 직원분들이 따뜻하게 맞이해 주셨는데 엄청 친절하셨어요! 그리고 가게는 체인점식의 레스토랑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아기자기한 느낌이에요!! 곳곳에 따뜻한 글귀들도 볼 수 있고요!!

저희는 창가 쪽에 자리를 잡고 힘내세요 청정우 불고기 덮밥과 아름다우세요 치즈 빠네파스타 그리고 젋어지는 달콤한 폭포 나이아가라 오렌지를 주문했어요~

메뉴들의 이름이 참 신선하네요ㅋㅋ; 아 참고로 식사 메뉴 두가지를 주문하면 무료로 고르곤졸라 피자가 같이 나와요~~!

일단 맛있었어요!! 빠네파스타를 엄청 좋아라해서 빠네를 시켰는데~ 먹으면서 옆테이블 메뉴를 보니까 돈까스파스타?!!? 라는게 나오더군요! 엄청 맛있어 보였어요 ㅠㅠㅋ 청정우 불고기 덮밥도 맛있고 빠네파스타도 맛있고 오렌지 주스도 맛이었어요!!

그리고 일단 제가 엄청 많이 먹는 편인데...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딱 배가 불렀어요ㅋㅋ

식사도중 고르곤졸라가 나와서 깜짝놀랐다는... 결국 고르곤졸라는 포장하기로 하고~

식사 후에 간단한 차와 아메리카노 중 선택해서 먹을 수 있는데~

배가 너무 불러서 패스 했네요ㅋㅋ

다음에는 돈까스 파스타 먹어볼꺼에요!!

그리고 직원들이 이렇게 친절한 가게를 처음 봤어요~ 사장님이 직원들을 잘 뽑으신듯!?

정말 친절해요~ 손님이 필요한게 머인지 알아서 척척 해주더라구요!!

맛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대만족 했네요~~ 솔직히 검색을 통해서 알게된 맛집이라... 가기전에 걱정을 많이 했었거든요;; 블로그 글만 믿고 먹으러 갔다가 속은 적이 몇번있어서... 속았다기 보다는 뭐 개인 취향 차이일수도 있겠지만요~~ 그래도 오늘은 대성공인듯 해요!!

남자의 부엌 대구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