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서문시장 야시장 재개장 / 대구 데이트 코스 추천!

by 떡상각 2017. 3. 17.
반응형

화재로 인해 잠시 문을 닫아야만 했던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이 3월 3일을 시작으로 재개장 하였습니다.

대구 서문시장 야시장은 연중무휴로 야시장 영업시간은 평일과 일요일은 7시 부터 11시 30분 까지 금요일과 토요일은 7시부터 12시까지 개장합니다.

아직 재개장 소식을 모르는 사람들이 꽤 있어서~~ 딱 가기 좋을 정도의 인구밀도를 자랑합니다?! 옛날에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무슨 야시장 클럽에 온 것 마냥 움직이기도 힘들었는데~~ 지금은 딱 좋을 정도네요!! 물론 상인들은... 답답할 수도 있겠지만 ㅠ.ㅠㅋ 저는 만족스러웠어요~!

그래도 이렇게 홍보를 많이 하면 사람들이 더욱 붐비겠죠?!

서문시장 야시장에서 첫번째로 선택했던 불먹은 쭈꾸미 n미니족발 밥이 같이 나와서~ 선택!! 맛있게 매운맛~ 5천원이었나?? 그랬던거 같네요! 야시장 데이트는 역시 입이 즐거워서 참좋아요~ 시작은 매운맛으로!!!

두번째로 택한 음식은 미대생 스테이크!!

스테이크의 향기가 너무너무 향기로워서... 바로 결제했네요!

저기 옆에 있는 감자샐러드가 처음에 밥인줄 알고 "밥많이 주세요" 라고 했다가 샐러드인거 알고 민망했네요 ㅋㅋㅋ

1인분에 6천원인데~ 저희는 새우 2개 추가해서 7천원 결제 !!

참고로 새우는 머리만 빼고 나머지는 껍질채 먹었는데~ 고소하니 맛있더라구요!!

젊은 사람들이 어쩜 이리 음식을 맛있게 잘하는지 대단하네요!!

스테이크도 같이 나오는 소스랑 먹으니 사르르 녹네요!!!

실패없이 두번째 음식도 성공한듯!! ㅋㅌㅋㅌ

음식을 먹으면서 공연도 볼 수 있는데... 사진은 못찍었는데

나이좀 있으신 분이 노래를 부르시는데 기타하나만 메고 부르시는데 와... 진짜 소름이

속으로 얼마나 잘하겠어 하고 듣던 제 심장을 마구마구 폭행하는 내공가득한 목소리... 

태어나서 처음 듣는 노래인대도 엄청 좋은노래 같이 들렸는데 무슨 노래인지 모르겠네요??

와 진짜 40~50대로 보이셨는데 와 내공이 상당하셨음... 사진은 아쉽게 못찍었네요...

마직막으로 먹은건 삼겹살 김밥!!! TV에서만 보던 삼겹살 김밥~~

맨 처음 서문시장 야시장 개장했었을때는 줄이 너무 길어서 먹고 싶어도 못먹었던 삼겹살 김밥!!

줄안서고 바로 먹었어요 ㅋㅋ 꿀인듯!

맛은 그냥 음 삼겹살 쌈을 김에 싸먹는 느낌!!??!

배부른 상태에서도 그럭저럭 먹을만 하네요~~~

대구 데이트코스로 서문시장 야시장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