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대구 대패삼겹살 맛집 '종가대박집' 평리점

by 떡상각 2017. 3. 7.
반응형

저렴한 가격의 대박집 삼겹살! 대패삼겹살의 최강자라고 할수 있죠!?

오늘은 저녁으로 종가대박집 대패 삽겸살 먹었어요!!

야들야들한게 정말 맛있어요~~

저는 퇴근하는 길에 있는 평리점 종가대박집 갔어요~~

주변에 다른 대박집들도 있는데! 평리점이 깨끗하고 넓고 주차도 가능하고 편하더라구요!!

종가 대박집 평리점 간판 사진 입니다.

주차장에서 주차하고 차 안에서 찍은 사진이라 조금 기울어 졌네요~~

포스팅은 이번이 처음인데....

워낙 자주 가던 대라 가면 항상 주문하는 메뉴가 정해져 있어요!!

주문하는 메뉴가 정해져 있으니 단골이라고 말해도 되겠죠?!

저는 항상 2인 기준으로 그날 컨디션에 따라 대패삼겹살을 5~6인분 주문하고

비빔냉면과 밥을 꼭 시킵니다. 대박집 마다 비빔냉면 맛이 차이가 있는거 같던데...

평리점 비빔냉면이 가장 맛있는 듯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비빔냉면이 아주 고소하니 삼겹살이랑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개인 취향에 따라서 드시면 되겠지만~~

저는 병적으로ㅋㅋ 대패삼겹살을 하나하나 정성껏 구워 먹습니다.

그렇게 해야 좀더 야들야들하고 비계도 쫄깃쫄깃하더라구요...개인적으로..

저날은 5인분만 시켰어요~! 고기 사진은 굽다가 찍어서 ㅋㅋ좀 없어 보이네요;

둘이서 배부르게 먹고 2만 얼마 나왔네요!

개인적으로 무한리필 고기집 보다 대박집이 훨씬 좋은거 같습니다.

대패만의 그 야들야들한 맛이 있어요!!

▲종가 대박집 평리점

혹시 대패삼겹살 드실분은 종가 대박집 아주아주 강추 합니다.

일주일에 많이가면 4번 갑니다 ㅋㅋ; 중독 된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