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대구 맛집 추천 / 홍익 돈까스 월광수변공원점

by 떡상각 2017. 1.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아주아주 유명한 돈까스 맛집 ! 홍익 돈까스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홍익돈까스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본점을 두고 있는 돈까스 집으로 지금은 전국방방곳곳 자리하게된 유명한 돈까스 집이에요~~! 제가 살고 있는 대구에도 홍익돈까스 대구 황금점, 반야월점, 칠곡점, 복현점, 수변공원점 등 여러군대 포진하고 있어요~~ 하지만...막상 먹으러 가게되면 가게 크기가 굉장히 큰대도 불구하고 오랜시간 웨이팅을 통해 먹을수 있어요~

저는 홍익돈까스 대구 수변공원점에 갔어요~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깨끗하게 잘 되어있더라구요~~ 그런데 마련되어 있는 주차장은 이미 만차 였어요 ㅠ.ㅠㅋㅋ 하지만 걱정이 없는게 바로앞에 월광수변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하면 되기 때문에 걱정하실필요는 없어요~~~

 

 

월광수변공원 주차장에 주차를 한후 ~ 홍익돈까스로 들어가보니...줄이...엄청길었어요ㅠ.ㅠㅋㅋ표를 빠르게 뽑는다고 뽑았는데 대기인원수 11명...그래도 다행인게 제 뒤로 금방금방 대기인원수가 늘더라구요 ㅋㅋ 조금만 늦었다가는 20~30분 더 기다릴뻔 했네요 ㅋㅋ 기다리는 동안 미리 주문을 했어요~ 저는 홍익왕돈까스랑 해물볶음우동 시켰어요~

30분정도 대기하다가 드디어 순서가 와서 들어왔어요~~~ 들어온지 얼마되지 않아 돈까스랑 우동이 나왔네요!! 일단 홍익돈까스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하게 커요;; 제가 돈까스가 9000원식 하길래 비싸다 생각했는데 크기를 보니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일단 양이 어마어마 합니다~~ 그리고 같이 나온 해물볶음우동이에요~

밥이나 샐러드 등등 필요한 반찬들은 셀프바에 가시면 무제한으로 이용하실수 있어요~~ 그래서 바로 밥부터 퍼왔네요 !! ㅋㅋ 성인 남자 2명이서 먹었는데 엄청 배불렀어요! 맛은 개인적으로 돈까스는 맛있는데 해물볶음우동은 제 스타일은 아니였어요 ㅠ.ㅠㅋㅋ

혹시나 위치 궁금해하시는분을 위해 위치 랑 주소 남겨드려요 ~~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서구 도원동 934-2 1층 홍익돈까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