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대구 맛집 / 신세계 백화점 '스튜디오300'

by 떡상각 2017. 1. 5.
반응형


대구에 새롭게 생긴 대구 신세계 백화점에 밥먹으러 갔다가~

'스튜디오300' 갔다왔어요!

스튜디오300은 철판 요리 전문점으로~

타임스퀘어,강남고터 파미에스테이션 등에 있었는데!

이번에 대구 신세계 백화점 8층에 새로 생겼더라구요!!!

스튜디오300의 이름은 300℃는 철판에서 음식이 맛있게 만들어지는 온도로

차가운 철판이 300℃ 이상의 열을 품으면 평범한 사람을 빛나는 스타로

바꾸어주는 방송국의 스튜디오처럼 면과 밥, 해물과 고기가 멋진 요리로 바뀌는

무대가 된다하여 스튜디오300 이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인테리어도 톡톡 튀는 느낌으로 잘되어 있었어요~~

대구 신세계 백화점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그런지~

30분 정도 기다리다 겨우 들어왔어요ㅋㅋ

제 뒤로도 줄이 꽤 길었어요!

여자 친구는 스노우동이 먹고 싶다고 했었는데~ 저는 밥이 땡겨서 ㅠ.ㅠㅋ

스노우동은 다음에 먹기로 하고 !

세트메뉴로 셀러드, 스페셜 데판 밥, 스테이크가 같이 나오는 메뉴를 시켰어요!

메뉴이름은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아요ㅠ.ㅠㅋㅋ


메뉴를 밥 또는 면으로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밥으로 시켰어요!!!

눈으로 보았을때는 이걸로 배가 찰까??ㅠㅠ

먹고 더시켜야지...

하고있었는데~ 먹다보니 2명이서 배부르게 먹기에 딱 알맞는 양인듯 했어요!!

샐러드도 맛있었고, 볶음밥은 말할것도 없었고... 특히 스테이크가 정말 맛있었어요!!

가성비 갑오브갑인듯 해요 ! 야채랑 싸서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설명이 불가한 오묘한

맛으로 혀끝을 녹였어요 ㅋㅋㅋ 다른건 몰라도 스테이크 추천합니다!!ㅎㅎ


스튜디오300의 위치는~~

신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동부로 149 신세계 백화점 8층

구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 328-2 신세계 백화점 8층

전화번호 053 661 6878

전화번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