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대구 동성로 맛집 / 와일드 스시, 특선 초밥 포장

by 떡상각 2017. 1. 13.
반응형

개인적으로 스시를 엄청 좋아라 하는데요~ 오늘은 동성로 스시 맛집 !

'와일드 스시'에서 특선 초밥 테이크 아웃해와서 먹었어요!!

스시는 일본의 대표적인 음식으로 잘알려 져있는데요~~

옛날일본에서 간편하게 허기를 달래줄 음식정도로 여겨졌지만~

지금은 여러나라에서 고급요리로 잘알려져있어요~

와일드 스시는 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 2길 30-6

(구주소-대구광역시 중구 삼덕동1가 15-6)에 위치하고 있어요~

저는 특선 초밥 포장주문했어요! 가격은 16,000원이였어요~



특선 초밥은 2인이 먹기에 딱 알맞은 양이에요~

구성은 간장과 무,피클, 미소된장 그리고 초밥이에요!

초밥 16개가 들어있구요~

장어초밥, 쇠고기초밥, 간장새우초밥, 생새우초밥,

새우초밥, 농어초밥, 생연어초밥, 광어초밥 등이 들어있어요~

초밥 구성은 계절에 따라 조금식 변할수 있다네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초밥들이에요!!

개인적으로 소고기 초밥과 간장새우 초밥, 연어 초밥이 정말 맛있었어요!

입에서 살살 녹는다는...



대구 동성로 '와일드 스시' 영업시간은 11:30 ~ 22:00 까지 이구요

연중 무휴로 맛있는 스시를 제공합니다.

스시말고도 치킨샐러드, 튀김우동, 야끼우동 등도 팔고있으니~

혹시라도 스시 못먹는 분이여도 걱정이 없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