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매니아층 두터운 스바루, 대중성 높였다.
이니셜D로 유명한 스바루는 차량 성능면에서는 인정받았지만, 다소 대중적이지 못한디자인으로 소수의 매니아층에게만 사랑받아왔다. 하지만 스바루 '임프레자'는 다르다 그동안의 디자인과는 다르게 무난한 디자인으로 대중성을 높였다.
스바루 / 임프레자 세단
스바루가 일부 모델에서 부분적으로만 도입하였던 '다이내믹x솔리드' 디자인 언어를 기반으로 제작한 첫 차량이다. 스바루 글로벌 플랫폼 SGP를 사용한 첫 모델이기도 하다.
파워트레인은 수평대향 4기통 2.0리터 직분사 엔진이 세로로 들어갔다. 최대출력이 152마력이며, 풀타임 4륜구동(AWD)으로 CVT 리니어트로닉 변속기가 들어간다.
스바루 / 임프레자 세단
차체크기는 전장 4,625mm , 전폭 1,777mm , 전고 1,455mm , 휠베이스 2,670mm 의 크기로 전륜서스펜션으로 맥퍼슨 스트럿이 적용되고 후륜서스펜션은 더블 위시본이 적용된다. 스티어링은 랙 앤 피니언을 채택했다.
반응형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짝퉁 자동차 / 중국 쭝타이 마칸 짝퉁 SR9 판매 (0) | 2016.10.16 |
---|---|
BMW / 신형 5시리즈 풀체인지 출시일 (0) | 2016.10.12 |
폭스바겐 / 7인승 SUV 아틀라스 가격 (0) | 2016.10.09 |
일본 수제차 미쯔오카 / 가류 컨버터블 / 우아한 곡선 미 (0) | 2016.10.05 |
르노 / 르노 클리오 RS 220 트로피 / 소형 핫해치 (0) | 2016.10.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