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피자 추천 / 도미노 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by 떡상각 2017. 2. 13.
반응형

피자 추천! 도미노 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오늘은 맛있기로 유명한 도미노 피자의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를 포스팅 해보겠습니다~

저는 퇴근하는길에 도미노 피자 들려서 방문 포장 했어요~~

도미노 피자는 방문 포장 하시게 되면~ 30% 할인을 받을수 있어요!

주문후 약 15분 정도 기다리면 피자를 받으실수 있어요~

도미노 피자 전속모델 송중기, 박보검 씨도 보이네요 ~ 참 잘생겼습니다.

아참! 저는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와 하프&하프 스파게티 주문했어요~

집에 와서 풀어보니 박보검 얼굴이 똻!!! 하프&하프 스파게티 은색 포장이 똻!!

밖에 날씨가 추워서 ㅠ.ㅠ 피자가 눅눅해질까 걱정되는 마음으로 피자를 개봉했어요~

다행이도 눅눅하거나 습기가 차거나 하지는 않았네요 !

와... 진짜 엄청 맛있었어요!! 진짜 왜 도미노 도미노 그러는줄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도미노 피자 와규 앤 비스테카 피자 추천합니다~!

그리고 같이 주문한 하프&하프 스파게티도 맛있었어요~~

파스타 집이 아니라 그닥 큰 기대는 안하고 주문한건데~~

크림파스타가 딱 제스타일 이더라구요~

오늘 야식은 성공한듯 합니다~!

다음에는 치즈피자로 한번 시켜먹어봐야겠어요~!

이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