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음식

맛집 추천 / 네네치킨, 네네볼, 유재석 치킨

by 떡상각 2017. 1. 22.
반응형

주말 저녁에 먹는 치킨은 역시 진리죠!!!

오늘은 유재석! 유느님이 광고하는 치킨 ~ 네네치킨 시켜먹었어요!!

치밥을 위해 준비한 햇반과~ 네네치킨 후라이드! 그리고 네네볼! 양념, 코우슬로 이렇게 있네요~!

네네볼은 오늘 처음 먹어보는데요~~ 동그란 치즈스틱정도로 생각하면 될듯해요!

그리고 같이 따라오는 코우슬로는 옥수수, 양파, 당근, 오이등이 들어있는 셀러드?! 정도로 생각하시면 되는데

치킨이나 튀김류를 먹을때 같이 먹으면 느낌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참 좋아요!

역시 치킨은 밥이랑 먹어야 제맛입니다!~

치밥!!! 치맥보다 치밥이 진리죠 ㅋㅋㅋ

네네볼은 3개가 들어있어요~~ 사진에는 2개인데 하나는 제가 먹어서...ㅋㅋ

네네치킨 후라이드 생각보다 맛있네요~ 개인적으로 후라이드 치킨은 잘못시키면 맛없어서 못먹거든요!

네네치킨 후라이드는 평타 이상 칩니다ㅋㅋ

밥이랑 먹어도 맛있네요 ~ 굿

반응형